2022「우리들이 하나되는 시간」 행사 성료
2022.12.06
□ 서울특별시장애인재활협회(회장 손 학)가 주관하는 ‘2022 우리들이 하나 되는 시간’ 행사가 지난 12월 3일(토) 온‧오프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.
□ 시민청 B2 태평홀(서울시 중구 소재)에서 진행된 우‧하‧시에는 협회의 각 사업(두드림, IT 챌린지, 청년사업) 참여자 및 후원자, 그 외 관계자 약 7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.
□ 우‧하‧시는 한해 동안 협회 사업의 성과에 대해 공유하고 장애 관련 스토리텔링 강연과 장애 연주자들의 공연을 보고 들음으로써 장애에 관한 이해와 인식 개선을 도모하는 토크 콘서트입니다.
□ 이날 행사는 하트하트 오케스트라 소속 송우련, 김다빈의 화려한 듀엣 연주를 시작으로 SK C&C 행복 IT장학생 김주영(고려대 사회학과), 서울애화학교장 김인숙 수녀, 성장 멘토링 멘토 김홍빈(가천대 사회복지학과), 두드림 스타 장학생 정한기의 어머니 조미영님의 스토리텔링과 두드림 스타 장학생 박한별(한빛맹학교 고3)의 플루트 연주를 감상하는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.
□ 행사에 참여한 이희경(강동구 거주)은 “평소에 장애에 관해 혹은 장애인의 삶에 대해 깊이 생각하며 살아오지 않았던 게 사실이다. 그러나 이렇게 장애인과 가족의 생생한 이야기를 듣고 아름다운 연주를 듣고 나니 앞으로는 다함께 더불어 행복하게 사는 세상에 대해 관심을 기울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”고 소감을 밝혔습니다.
□ 서울특별시장애인재활협회 손 학 회장은 “바쁜 연말 일정 가운데 시간 내주셔서 참여해준 내빈들께 감사를 표하며 2023년에도 서울협회는 장애인에 대한 인식과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”라고 인사말을 전했습니다.
댓글을 남겨주세요
Want to join the discussion?Feel free to contribute!